본문 바로가기

DESIGN & ART

현대적인 화장실 인테리어 12가지 - design-milk.com


화장실은 사람이 하루에도 몇번씩 오랜시간 이용하는 중요한 생활공간 입니다. 그런데 화장실은 이상하게 집안의 여느공간과는 다르게 인테리어가 획일적인면이 있습니다. 하얀색 타일에 비슷한 모양의 변기, 욕조, 수도꼭지, 샤워기등 화장실은 어딜가도 예상 가능한 인테리어에 한정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기 design-milk.com에서 소개하는 화장실 인테리어들은 다른 여느 화장실과 다르게 개성이 있고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위의 화장실 인테리어는 욕실기구을 생산하는 Ceramica Althea사를 위해 MayaDesign Studio가 디자인한 컬렉션인데요. 평범한 화장실에서는 볼수 없는 원색적인 색조합과 독특한 모양의 욕실기구 그리고 그동안 화장실에서 쓰는 가구라고 생각하지 않았던 책장까지 조합하여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뉴욕에서 활동하는 유명 디자이너인 Karim Rashid가 한국의 욕실기구회사 Saturn Bath를 위해 디자인한 것으로 유선형의 독특한 모양과 산뜻한 색상이 눈에띕니다.

이탈리아의 Colacril사의 욕실 디자인 입니다. 단순하지만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Il Bagno Bandini사의 인테리어 입니다. 검은색의 외곽선과 밝은 연녹색상의 조합이 아름답네요.

Gore Design Co가 Erosion Sink를 위해 디자인한 세면대 입니다. 사람이 만든 세면대가 자연의 계곡을 닮아있습니다.

Olympia Ceramica사의 크리스탈 컬렉션이라는 제품입니다. 기하학적인 모양이 특이하네요.

Disegno Ceramica의 The Splash Collection 입니다. 바닥에 흘러내린 물을 형상화한것 같네요.

이탈리아 Wet사에서 만든 Fusion II 라는 이름의 세면대 입니다. 원통형 구조에  다양한 색상 그리고 옵션으로 LED 조명도 있다고 합니다.

Rapsel사의 Arne 이라는 이름의 욕조 입니다. 디자이너 Arne Jacobsen의 유명한 작품 Egg Chair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고 합니다.



GRAFF 에서 만든 세면대 입니다. 스텔스 비행기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하네요.

Ceramica Stile의 Mosaiko입니다. 블링블링한 타일이 인상적이네요!

Design Odyssey Co의 Vertebrae라는 욕실기구 입니다. 7개의 스택으로 이루어진 이 기구는 샤워기 부터 세면대, 수납공간, 거울, 변기까지 화장실에 필요한 모든것을 하나에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