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 ART

와이셔츠로 만든 테디베어 - JERMYN


많은 사람들이 어린시절 테디베어를 비롯한 곰인형들을 가지고 놀았던 추억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인형은 일반적인 테디베어는 아닙니다만 수많은 곰인형들 중에서도 정말 사랑스러운 인형입니다.

미국 브룩클린에 거주중인 Jermyn 이라는 아주머니가 만든 이 곰인형은 특이하게도 와이셔츠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세탁하기 쉽겠죠?
이 곰인형들은 일일이 이름도 있는데요. 남성들이 주로 입는 와이셔츠로 만들어서 그런지 하나같이 성별이 남자네요. 참고로 맨밑에 갈색 뜨개질로 만든 테디베어의 이름은 mr. Caoimhin입니다. 이 인형만 사진에 이름이 없네요.

이 중에서도 mr.SPECIAL 이라는 곰인형은 이름처럼 특별합니다. 이 상품을 주문하고 가정에서 입던 와이셔츠를 Jermyn 아주머니의 공장으로 보내면 그 와이셔츠를 이용해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곰인형을 만들어 준다네요! 그밖에 모자나 털실로 만든 목걸이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보통 곰인형이라고 하면 어린이들이나 여성들만 좋아한다고 생각할 수 있을텐데요. 이 곰인형은 남성들에게 친숙한 와이셔츠로 만들어져있기 때문에 남자들에게도 인기만점 입니다. 밑의 사진을 보면 이 곰인형을 끔찍히 아끼는 한 중년남자를 볼 수 있습니다. 저도 너무 갖고 싶어 안달이나네요. 혹 여러분이 이 곰인형을 구입한다해도 아빠나 형,오빠,남동생 등에게 빼앗길 염려가 있으니 조심하세요!